만화

만화 대사가 너무 많다는 지적을 받는 이유.manga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06.02 12:08
213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dd923894d41ad0b839b95c1be7748365.jpg

 

 

"대사가 너무 많네요" 라는 말을 들으면 일단 그 에피소드는처음부터 다시 만듭니다.


"대사가 많다"고 여겨지는 건 양이 문제가 아닙니다.


이야기가 재미없어서 그렇습니다.


"교장 선생 연설 길어" 라고 생각하는 건 이야기가 재미없는 것이원인.


설령 교장의 이야기가 10분에서 5분으로 줄어도 역시 "길다"는소리를 들을 겁니다.

 



 


카이타니 시노부(라이어 게임, 원아웃 작가)


 

 

 

 

 

 

 

bta15553022aa646575bcf576eeccc0538.png

 


 

 

댓글 0
전체 2,194 / 1 페이지
흉측한 남자와 벌레괴물 manhwa
14 조회
0 추천
00:08 등록
언데드와 네크로맨서.manhwa
15 조회
0 추천
06.23 등록
인류 멸종하는 만화.manhwa
17 조회
0 추천
06.23 등록
촌스러운 소꿉친구 만화
34 조회
0 추천
06.21 등록
히토미 클리셰 비틀기.manhwa
47 조회
0 추천
06.21 등록
흔해빠진 이세계 용사 만화
45 조회
0 추천
06.20 등록
길거리 화가.manhwa
52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