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7월부터 시행 확정이라는 ㅂㅅ 법안....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06.26 06:50
19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fbe790b076a7ee6d684b8fe956a3da93.jpg



핸드폰 개통 시 안면인식 의무화

통신사한테 얼굴 보내야 됨 ㅋㅋ

개인정보법 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

“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 ㅋㅋ

진짜 AI 검열법까지 대단한 나라가 되었네…

댓글 0
전체 12,626 / 3 페이지
아기옷 버리기 아까워서
12 조회
0 추천
06.26 등록
94한테 동갑이라고 우기는 95.jpg
14 조회
0 추천
06.26 등록
고3의 스테로이드 8개월 후기
15 조회
0 추천
06.26 등록
역대 월드컵 득점순위 TOP 5
13 조회
0 추천
06.26 등록
2030 생존결혼 재테크 근황.jpg
17 조회
0 추천
06.26 등록
기술 발달로 소외되는 계층
22 조회
0 추천
06.26 등록
일본의 안 흔한 불법 업소
19 조회
0 추천
06.26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