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시행 확정이라는 ㅂㅅ 법안....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06:50 10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핸드폰 개통 시 안면인식 의무화통신사한테 얼굴 보내야 됨 ㅋㅋ개인정보법 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 ㅋㅋ진짜 AI 검열법까지 대단한 나라가 되었네… 0 추천 0 비추천 SNS 공유 신고 차단 이전글 다음글 댓글 0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