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혹시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5.12.29 15:00
3,703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6fd4625416e5d976e0a9b1f7f0b6fac1.webp

bt4ca0dbd506088fd805c9398f89876b37.webp

씨유 편의점에 '갓비움 애플민트' 라는 음료수가 있는데
식이섬유가 들어 있다길래 사서 원샷 때렸거든..?

근데 시이발 운전하다가 똥지림..
급하게 졸음쉼터 들어가는데 바지 단 밑으로 똥 줄줄...

아니 씨발 이걸 왜 의약품으로 안 팔고
그냥 음료로 처 팔고있노

다 수습하고 차에 있는 물티슈 다 쓰고 지금 밑에 홀랑 벗고 알몸으로 운전한다.... 개씨발


댓글 0
전체 12,684 / 510 페이지
선호하는 방배치 고르기
2979 조회
0 추천
2026.01.07 등록
한국인만 60년째 속고있는 음료
2623 조회
0 추천
2026.01.07 등록
최신자 PC방 게임 점유율 순위
3545 조회
0 추천
2026.01.07 등록
사회실험을 당한 길거리 흡연자들
2685 조회
0 추천
2026.01.06 등록
동그랑땡이 맵다는 일본인
2769 조회
0 추천
2026.01.06 등록
2025년 스팀 최다 수익 게임 목록
3717 조회
0 추천
2026.01.06 등록
식당에서 젓가락 정리하는 방법
4261 조회
0 추천
2026.01.05 등록
여친이 범죄경력증명서 요구하네요
2636 조회
0 추천
2026.01.05 등록
도깨비를 쫓아내는 방법
3920 조회
0 추천
2026.01.05 등록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2659 조회
0 추천
2026.01.05 등록
요즘 중국집 물가 체감.jpg
3134 조회
0 추천
2026.01.05 등록
이게 진짜 상남자지ㅋㅋ
3136 조회
0 추천
2026.01.05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