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87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661 / 54 페이지
퓨마 PUMA 로고
399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집사가 출근 한 후 고양이는
408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디즈니 옷을 입고 오라는 유치원
419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담부터 당근 절대안하고 버려야겟다
387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아들 딸 차이
441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한국에는 제대로 된 식사빵이 없다
393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두번은 안갈것같은 식당
416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승무원 누나들만 몰랐던 사투리.mp4
411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프랑스인이 말하는 한국 단점
410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장수여왕말벌 실제 크기 ㅎㄷㄷ
399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고급 아파트의 불법주차 대처
400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블라인드) 30대 비혼의 노후 은퇴 준비
401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중국 DDR5램 근황
411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동물병원 웃긴 상황모음
395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얼룩말 처음 본 말 반응
410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자궁문신 스탬프 근황
437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당근마켓 결혼식 하객 알바 일당 논란
426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사람마다 진짜 갈린다는 인생 밥상
403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