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24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504 / 354 페이지
현타 와서 그만 둔 공무원
2169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우리들이 늦게 자는 이유
2156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니 와이프 참 귀엽더라.jpg
2262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식후땡 레전드
3287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스레드에서 논란인 LA갈비 제로
1987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연예계 브레인들 수능 점수 공개
2071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문무겸비.jpg
2893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실시간 알파고 채팅ㅋㅋㅋ
2063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컴퓨터 램 똥값이었던 시절 가격
2027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3년 ㅅㅅ리스 부부
2794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30초 안에 6 찾기
2887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첫인상이 약간 무섭잖아"
2737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