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90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681 / 353 페이지
중세시대 용병의 삶을 알아보자
2820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연쇄 살인한 20대 여자
2776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사우디 243톤 금광 또 발견
2230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혐주의) 광고 촬영 중 사망 사고.gif
2101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레딧에서 추천 12,000개 받은 면접 썰
2314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이제는 40대 여성이 뜬다
2686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집으로 피자버전 .jpg
2632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잘생긴 남자랑 같이 산다는 여자 ㄷ
2091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조카 입에 레몬즙 뿌린 삼촌
2575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J들의 단톡방에서 하면 안되는 말.jpg
2073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역대 동계올림픽 메달 디자인
2089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ㅇㅎ) 실제 M컵 체감 ㄷㄷ
2499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잔인한 불고문 방법 .mp4
3381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AI로 보정한 조선시대 그림들
2402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레슬링에서 코브라를 금지하는 이유
2189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요즘 미국에서 유행 중인 '다크 샤워'
3025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어마어마한 신입
3311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