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37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538 / 12 페이지
당뇨에 걸리게 하는 최악의 습관
119 조회
0 추천
06.20 등록
그리스 섬 언덕에 지은 집
99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태양
104 조회
0 추천
06.20 등록
요새 일본에서 제일 핫한 트윗.twt
103 조회
0 추천
06.20 등록
제자의 비망록.Manhwa
114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퇴마록 근황
119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학생과 직장인의 차이
105 조회
0 추천
06.20 등록
난리난 이기혁 인스타 근황.jpg
94 조회
0 추천
06.20 등록
씹덕들이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
99 조회
0 추천
06.20 등록
불륜이 절대 없다는 동호회
101 조회
0 추천
06.20 등록
김승규에 반한 멕시코 여성팬.jpg
92 조회
0 추천
06.20 등록
우롱차를 9만원에 파는 방법.jpg
108 조회
0 추천
06.20 등록
자전거대회 민폐 레전드
111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