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07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482 / 11 페이지
요즘 강남 근황
111 조회
0 추천
06.19 등록
맥도날드 인기메뉴의 역사
105 조회
0 추천
06.19 등록
호불호 갈리는 초밥
107 조회
0 추천
06.19 등록
아재어 테스트
103 조회
0 추천
06.19 등록
중국 심천의 경찰 드론
103 조회
0 추천
06.19 등록
거제시 축제 근황
110 조회
0 추천
06.19 등록
한국 피파랭킹 10위권대 진입직전
112 조회
0 추천
06.19 등록
펌) 조리, 비조리 중 어떤 거 선택?
111 조회
0 추천
06.18 등록
경마에서 나온 역대급 장면.jpg
96 조회
0 추천
06.18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