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86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659 / 15 페이지
뚱뚱하고 못생긴데 지치셨나요?
111 조회
0 추천
06.21 등록
애미없는 이스라엘식 휴전 의미
94 조회
0 추천
06.21 등록
2025년 주요 방송사 영업이익.jpg
98 조회
0 추천
06.21 등록
급하게 차린 고양이의 생일상
110 조회
0 추천
06.21 등록
고흐 미술관에 있는 김치 요리
113 조회
0 추천
06.21 등록
삼촌방에서 찾은 19금 잡지
112 조회
0 추천
06.21 등록
신입이 실수해서 혼냈는데 그날밤
114 조회
0 추천
06.21 등록
여기서 이뻐야 진짜 이쁨
114 조회
0 추천
06.21 등록
베트남 생산직 노동자 실수령액
127 조회
0 추천
06.21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