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89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669 / 54 페이지
아니 옆집 무슨 집들이를 3일째
399 조회
0 추천
2026.05.18 등록
카리나가 좋아요 누른 게시물
407 조회
0 추천
2026.05.18 등록
버스에서 방구 뀐 여자
406 조회
0 추천
2026.05.18 등록
에어부산 신입 미모
430 조회
0 추천
2026.05.18 등록
서울 한강 울트라마라톤 근황
405 조회
0 추천
2026.05.18 등록
신혼막내를 챙기는 유부남 선배
426 조회
0 추천
2026.05.18 등록
사회 초년생에게 추천하는 지갑
393 조회
0 추천
2026.05.18 등록
퓨마 PUMA 로고
400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집사가 출근 한 후 고양이는
409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디즈니 옷을 입고 오라는 유치원
421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담부터 당근 절대안하고 버려야겟다
390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아들 딸 차이
443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한국에는 제대로 된 식사빵이 없다
394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두번은 안갈것같은 식당
417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승무원 누나들만 몰랐던 사투리.mp4
413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프랑스인이 말하는 한국 단점
411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장수여왕말벌 실제 크기 ㅎㄷㄷ
401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고급 아파트의 불법주차 대처
403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블라인드) 30대 비혼의 노후 은퇴 준비
403 조회
0 추천
2026.05.17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