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23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503 / 407 페이지
딸자식 잃은 아주머니의 사무쳤던 말.jpg
2207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이거 아는 노인들 나와 보세요
2159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데스노트 작가가 원래 정해놨던 결말
2560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한문철 역대급 사이다 결말.mp4
3167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그 시절.. 형님들 군 시절 필수 일과
2184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영포티와 20대의 실제 대화
2955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에반게리온 만두 출시
2682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라틴어가 개간지긴 하구나
2477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기안84 무선마스크 근황
2468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남자들 매달 하는 과제.jpg
2362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대전 코스트코 출차 막자 레전드
2421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생일초 꽂는법
3411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드디어 두바이에도 상륙한 두쫀쿠
2275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논란의 선재스님 11만원 간장후기
2211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2002년작 불륜막장영화
2815 조회
0 추천
2026.02.03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