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30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511 / 357 페이지
주무관 사무관 차이
3584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미국판 아프리카급 더위의 도시
2038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소리소문없이 이름 바뀐 과자 정리
2366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요즘 명동 길거리 근황
2476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치어리더가 받는 악플 수준
2658 조회
0 추천
2026.02.14 등록
하이브 주가, 2월 13일 장중 395,500원 3.94% 상승세 ㅋㅋㅋ
1941 조회
0 추천
2026.02.14 등록
조선시대 주요 간선도로
2786 조회
0 추천
2026.02.14 등록
의자 부쉰게 뭔 자랑이라고
2207 조회
0 추천
2026.02.14 등록
약혐?) 땅콩빵 땅콩 원래 이렇게 많음?
2036 조회
0 추천
2026.02.14 등록
가사번역 참사.jpg
2752 조회
0 추천
2026.02.14 등록
3초 지나면 이해 되는 짤!
2458 조회
0 추천
2026.02.14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