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31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516 / 355 페이지
스레드에서 논란인 LA갈비 제로
1988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연예계 브레인들 수능 점수 공개
2071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문무겸비.jpg
2894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실시간 알파고 채팅ㅋㅋㅋ
2063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컴퓨터 램 똥값이었던 시절 가격
2027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3년 ㅅㅅ리스 부부
2794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30초 안에 6 찾기
2887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첫인상이 약간 무섭잖아"
2738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어느 치킨집 사장님의 문자메세지.jpg
2116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마음대로 비행기 만지시는 할머니.jpg
2146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13년차 여배우의 현실감각
2185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기시감이 느껴지는 이탈리아 식사 풍경
2011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블루스크린이 뜨는 이유와 해결법
3060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AI가 죽은 잭을 살리다(타이타닉)
1922 조회
0 추천
2026.02.15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