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은 진짜 구라치거나 핑계대는 걸 엄청 싫어하는 거 같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9 06:20
2,890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나도 그렇고...
솔직히 연예인들 사고 쳤을 때
명확한 피해자가 있는 거 아닌 이상
바로 사과하고 사후처리 확실하게 하면
시간 좀 지난 뒤엔 그래그래 담부턴 조심해라 하고 넘어가거든?

구라치다 걸렸다? 되도않는 핑계를 댄다?
그럼 ㄹㅇ 대중 눈 밖으로 나가는 듯


댓글 0
전체 12,669 / 352 페이지
ㅇㅎ) 요리하는 유부녀
2460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남편한테 아기 사진을 보냈는데..
2142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군대로 장성규 무시하는 여직원
2644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팝니다. 아기 침대. 사용한 적 없음."
2087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아는 사람만 아는 절망과 공포의 순간
2090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중세시대 용병의 삶을 알아보자
2815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연쇄 살인한 20대 여자
2769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사우디 243톤 금광 또 발견
2224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혐주의) 광고 촬영 중 사망 사고.gif
2097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레딧에서 추천 12,000개 받은 면접 썰
2311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이제는 40대 여성이 뜬다
2685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집으로 피자버전 .jpg
2631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잘생긴 남자랑 같이 산다는 여자 ㄷ
2089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조카 입에 레몬즙 뿌린 삼촌
2574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J들의 단톡방에서 하면 안되는 말.jpg
2072 조회
0 추천
2026.02.17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