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중국과 일본도 있는데.. 왜 K-김이 제일 잘 팔릴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3 04:40
3,359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e0c253794bad9492465eff38642cd19b.png

 

btc55244fdba70c360d07454aee6dc5b2c.png

 

김 좀 그만 행보해라 ㅠㅠ

바다쓰레기 풀 이라더니 그만 가져가!!!


한국김 점유율 73.4% 

댓글 0
전체 12,506 / 462 페이지
임종 직전 마지막 환자의 모습 특징
3665 조회
0 추천
2026.01.23 등록
오픈AI.. 18개월 내 파산 가능성 ㄷㄷ
2283 조회
0 추천
2026.01.23 등록
코스피 고점신호
3855 조회
0 추천
2026.01.23 등록
요즘 유행하는 '마이크로 페미니즘'
2306 조회
0 추천
2026.01.23 등록
"내 정액이 왜 거기에 있죠?"
3183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요즘 군적금 근황
3743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중국의 풍력과 태양력 발전 근황
2977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치명적인 고슴도치 엉덩이
2339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저도 스트레이트 써먹을 수 있나요?
3420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튀긴취두부 잘먹는 민경장군
2373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서울대 1000억 기부한 사업가
2561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이주빈이 친구들에게 맨날 듣는 질문
2832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윤남노 닮았다는 말에 잼민이 반응
2816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