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중국과 일본도 있는데.. 왜 K-김이 제일 잘 팔릴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3 04:40
3,355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e0c253794bad9492465eff38642cd19b.png

 

btc55244fdba70c360d07454aee6dc5b2c.png

 

김 좀 그만 행보해라 ㅠㅠ

바다쓰레기 풀 이라더니 그만 가져가!!!


한국김 점유율 73.4% 

댓글 0
전체 12,498 / 317 페이지
ㅇㅎ?) 푹신해 보이는 스시녀
2018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10여 년 전부터 조폭 유착
2968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중국발 미세먼지 근황
2788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요즘 물가 왜이러냐
2608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충격적인 내년 설연휴
2296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너무 맛있어서 멸종 될 뻔한 생선
2219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보법이 다른 천안버스 근황.jpg
2089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마리텔 모르모트 PD 근황.jpg
2028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한글의 우수성
2617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그 유명한 수원갈비의 위엄
2047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최민정 선수 올림픽 은퇴
2040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쿠팡에서 팔고 있다는 가짜 오징어
2809 조회
0 추천
2026.02.23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