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중국과 일본도 있는데.. 왜 K-김이 제일 잘 팔릴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3 04:40
3,331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e0c253794bad9492465eff38642cd19b.png

 

btc55244fdba70c360d07454aee6dc5b2c.png

 

김 좀 그만 행보해라 ㅠㅠ

바다쓰레기 풀 이라더니 그만 가져가!!!


한국김 점유율 73.4% 

댓글 0
전체 12,482 / 440 페이지
팥 따위는 안 넣는 진짜 붕어빵
2382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서울에서 발생한 쓰레기가 도착하는 곳
3852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댕빡친 헬스트레이너.jpg
2540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맞춤법 지적 당했을시 개꿀팁
2533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러시아 자전거 빌런의 최후
2400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남친이 스포티지 뽑았는데
2389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갤럭시를 쓰면 안되는 이유
3721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결혼 25년간 언성 높인적없는 남편
2394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레딧에서 화제라는 부산 도시경관
2544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궁합이 매우 나쁜 음식 조합
3162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2026 제빵월드컵 10년만에 한국 우승
2931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할머니 집에서 자란 애기 특징
2401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한국인들 성격 보이는 짤
3409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21세기에도 변함 없는 그들
2446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햄스터가 힘이 없길래 애슐리 만들어줌
2246 조회
0 추천
2026.01.27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