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중국과 일본도 있는데.. 왜 K-김이 제일 잘 팔릴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3 04:40
3,337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e0c253794bad9492465eff38642cd19b.png

 

btc55244fdba70c360d07454aee6dc5b2c.png

 

김 좀 그만 행보해라 ㅠㅠ

바다쓰레기 풀 이라더니 그만 가져가!!!


한국김 점유율 73.4% 

댓글 0
전체 12,482 / 461 페이지
"내 정액이 왜 거기에 있죠?"
3171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요즘 군적금 근황
3720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중국의 풍력과 태양력 발전 근황
2956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치명적인 고슴도치 엉덩이
2321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저도 스트레이트 써먹을 수 있나요?
3398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튀긴취두부 잘먹는 민경장군
2349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서울대 1000억 기부한 사업가
2543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이주빈이 친구들에게 맨날 듣는 질문
2814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윤남노 닮았다는 말에 잼민이 반응
2798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박물관 마스코트 투표 대참사
2334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업무메일 보낼때 발생하는 일
3318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누나에게 복수하는 만화.manwha
2401 조회
0 추천
2026.01.22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