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이별얘기하려고 카페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12 18:00
2,728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직장도 잘린 마당에(경영악화로 인한 권고사직)...
재취업도 쉽지않고 에너지는 너무 고갈되고
체력도 받쳐주질 못하니 서로 사랑만해도 아까운 시간에
계속 다툼만 벌어지니 너무 힘들다
일주일에 하루, 이틀이 좋으면 나머지 5일은 다투니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 30대 연애는 다를줄 알았는데
근본 자체는 뭐 다를게 없나봐
오늘 얘기하자 다 얘기해놓고 이 친구는 또 지각이네...
다들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바라


댓글 0
전체 12,485 / 455 페이지
1932년 경주 수학여행 여고생들
3122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진짜 필요 없어 보임
3847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와이프랑 처음으로 싸움
3331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요즘 말도 안나온다는 강추위
2335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트럼프 관세 96%를 미국인이 부담
2356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교내에서 생일파티 하지마라
2443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조카에게 게를 선물했다
2950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남자 외모는 안본다는 여자의 이상형
3225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현대차 노조, 로봇과 전면전 선언
3378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한강에 투신했던 적이 있던 여자
2182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상황별 조문 메시지.jpg
4017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아빠가 절대 성형 못하게 했다는 배우.jpg
2793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이혼 전문 변호사가 말하는 결혼
2925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강원도 고성 어느 카페의 설산 풍경 수준
2469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고위직 탈북자가 매일 먹는다는 음식
2487 조회
0 추천
2026.01.24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