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우유를 소화하지 못 하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지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4 21:20
3,511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우유를 소화하지 못 하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지여

bt7c8127b438cdd7e1d16f22a23a538c02.png

파바 모카 마셨다가 지금 가스 복통 설사를 겪는중이네여

크아아아아앙 아파서 잠도 못 자고 있어여

해당 증상은 유당불내증이라고 해여

우유 조심합시당

댓글 0
전체 12,585 / 374 페이지
사면 안되는 아파트
2920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친구 사귀고 싶으면 ‘가벼운 말’부터
2094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냉동볶음밥 순위
3044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개고기 맛집 리니지 클래식 최신 근황
3470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빗썸 2000억 오입금 사건
2644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나를 망치는 습관
3410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너무 생각하지 않믄편이 좋아요
2150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김선호 탈세 논란
3078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우리 가족 전부 핸드폰 바꾸기 완료
2265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중국 최초로 D램 개발
3690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도파민 느끼며 일하는 공무원
2419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요즘 유행이라는 망고 수박
2260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