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우유를 소화하지 못 하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지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4 21:20
3,544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우유를 소화하지 못 하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지여

bt7c8127b438cdd7e1d16f22a23a538c02.png

파바 모카 마셨다가 지금 가스 복통 설사를 겪는중이네여

크아아아아앙 아파서 잠도 못 자고 있어여

해당 증상은 유당불내증이라고 해여

우유 조심합시당

댓글 0
전체 12,684 / 378 페이지
영화  트루먼 아내의 PPL
2791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너 보수야?!
3028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인천국제공항 주차 쉽게하는 꿀팁!!
3298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소개팅 가면 다 먹히는 멘트
2192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부산남자애들만 쓰는 사투리 특징
2672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연근 잘랐다가 엄마한테 등짝 맞은 이유
2246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한국에서 10년 이상 산 탈북민들 말투
2448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노량진에 오지말라는 공시생.txt
2148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다소 의외라는 전세계 해운사 순위
2427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사면 안되는 아파트
2953 조회
0 추천
2026.02.12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