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연봉 4억도 포기하고 월300만원 택한 의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06.12 19:50
125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222caf46e6a58e6af195d0c39668ada5.png

btd1ede6065df810722752d7168b01a90d.png
 
 
서울아산병원 퇴직 후 연봉 4억원의 병원장 자리도 마다하고 전북 정읍시의 작은 보건지소에서 진료를 이어가고 있는 의사가 화제다.   응급의료계에서 30년을 일하시고 정읍아산병원장직에서 고부면 보건지소장으로 자리를 옮겨 보건소 2층에 마련된 4평 남짓한 옥탑방에서 생활하면서 70~80대 노인들 진료 중이라고함


댓글 0
전체 12,482 / 9 페이지
[약후]비키니 누나
71 조회
0 추천
06.20 등록
요즘 중딩들 인성 수준
67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포세이돈의 키스
62 조회
0 추천
06.20 등록
당뇨에 걸리게 하는 최악의 습관
76 조회
0 추천
06.20 등록
그리스 섬 언덕에 지은 집
67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태양
76 조회
0 추천
06.20 등록
제자의 비망록.Manhwa
76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퇴마록 근황
75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학생과 직장인의 차이
68 조회
0 추천
06.20 등록
난리난 이기혁 인스타 근황.jpg
66 조회
0 추천
06.20 등록
씹덕들이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
68 조회
0 추천
06.20 등록
불륜이 절대 없다는 동호회
67 조회
0 추천
06.20 등록
김승규에 반한 멕시코 여성팬.jpg
65 조회
0 추천
06.20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