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연봉 4억도 포기하고 월300만원 택한 의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06.12 19:50
161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222caf46e6a58e6af195d0c39668ada5.png

btd1ede6065df810722752d7168b01a90d.png
 
 
서울아산병원 퇴직 후 연봉 4억원의 병원장 자리도 마다하고 전북 정읍시의 작은 보건지소에서 진료를 이어가고 있는 의사가 화제다.   응급의료계에서 30년을 일하시고 정읍아산병원장직에서 고부면 보건지소장으로 자리를 옮겨 보건소 2층에 마련된 4평 남짓한 옥탑방에서 생활하면서 70~80대 노인들 진료 중이라고함


댓글 0
전체 12,597 / 3 페이지
주한미군 폭행한 미국인.gif
13 조회
0 추천
01:30 등록
나를 위한 최고의 위로
13 조회
0 추천
01:00 등록
이재명대통령 사격실력
15 조회
0 추천
06.25 등록
갑자기 연락 끊긴 남친
15 조회
0 추천
06.25 등록
약속의 10년을 맞이한 블라남
22 조회
0 추천
06.25 등록
제네시스 Gv90 9월 9일 공개
17 조회
0 추천
06.25 등록
트위터 )) 은행 120개먹은사람
18 조회
0 추천
06.25 등록
네이버멤버십 넷플가격인하
17 조회
0 추천
06.25 등록
일본인 아내가 우는 이유.jpg
16 조회
0 추천
06.25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