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한반도에서 멸종당한 생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3.20 11:10
1,143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65f72f7e6a1254d1e0400db84ae88104.webp

사람(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민가에도 자주 찾아오던 귀한 동물이었는데
그걸 본 조상님들이 조선 후기부터 요녀석을 대거 사냥하기 시작하더니
이젠 한반도에 살아남은 개체가 없는 지경에 이름...

지금은 세계적으로도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인데
조상님들도 이 사실을 알았으면 안 죽였겠지? ㅠㅠ 

댓글 0
전체 12,482 / 133 페이지
삼천당에서 단타치다 돈날린 베트남인
1010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필리핀 주유소 근황
1059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행정오류 레전드.jpg
927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봄날에 인터뷰
1090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도람뿌, 미국이 호르무즈 요금소 맡아야
1047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몽골 아저씨가 주는 양고기
972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공무원 시험 0점 처리된 사람
972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혁명 일으킨 마붕이
1065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이 업계가 얼마나 좁은줄 아냐
994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37년전 농심 라면 라인업 .JPG
877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임신 테스트기 어플 제조 후기
997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대한민국 중산층 체감 기준
1023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