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유머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한반도에서 멸종당한 생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3.20 11:10
1,162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65f72f7e6a1254d1e0400db84ae88104.webp

사람(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민가에도 자주 찾아오던 귀한 동물이었는데
그걸 본 조상님들이 조선 후기부터 요녀석을 대거 사냥하기 시작하더니
이젠 한반도에 살아남은 개체가 없는 지경에 이름...

지금은 세계적으로도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인데
조상님들도 이 사실을 알았으면 안 죽였겠지? ㅠㅠ 

댓글 0
전체 12,516 / 35 페이지
x-ray 찍는 강아지
250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아들을 위해 문신을 한 아버지
258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영치금이 없는 징역생활의 삶
254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일본 가면 느끼는 신기한 풍경
259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박살나고 있는 비트코인 근황
294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카구야님 수영복 짤
277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뚱뚱해서 따 당한 아기 코끼리래여
268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방구석 히키에서 헬기조종사 된 썰
257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삼성반도체 엔지니어 복지 근황
292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옆집분 돌아가셨대..
270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여성을 위한 의료는 없다
256 조회
0 추천
2026.05.29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