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법카로 점심먹는데 친언니 카페에서 매일 2만원씩 긁었거든? 잘못한거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1 12:10
2,836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dbbf138ecf089c45c6b476d74a861512.jpg


친언니 카페에서 먹은건 괜찮은데 2만원 메뉴를 굳이 만들었다는거에서 카드 한도를 꽉 채우려는 의미가 보이긴 해요
근데 식대 2만원이면 많이 주는거기는 한데, 한도를 줬으면 쓰라고 준 복지인데 그걸 어디서 사먹든지는 따질 수 있나 싶은데요. .
처음부터 한도 적게 주지...
자기 가족 회사를 거래처로 터 준 것도 아닌데 횡령죄까진 아닌것 같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2만원 메뉴가 일반 식당에서 2만원에 파는 메뉴 구성과 가격대랑 동일하다는 전제!!)



댓글 0
전체 12,630 / 444 페이지
MBTI별 신음소리
3798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자식농사 조져버린 현대차 아저씨
3530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남자는 어린게 최고라는 30살 여성
2527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지난주 그알 누나
3516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이승우가 말하는 한국축구의 문제점.jpg
2424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트XX, XXXX놈.jpg
3110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남자 취향 두가지 보여주는 누나
2414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테토남 그 자체 배달 사장님.jpg
2859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다이소 재료로 두쫀쿠 만든 사람
2975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종교에 대해 고민해본 꼬마
2525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전세계 자산 순위 TOP 20
3826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아이들도 다 보는 일본 교통안전교육
3537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부서 발령 잘못 받은 댕댕이
3523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만화가가 복선을 만드는 방법
3056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