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법카로 점심먹는데 친언니 카페에서 매일 2만원씩 긁었거든? 잘못한거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1 12:10
2,786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dbbf138ecf089c45c6b476d74a861512.jpg


친언니 카페에서 먹은건 괜찮은데 2만원 메뉴를 굳이 만들었다는거에서 카드 한도를 꽉 채우려는 의미가 보이긴 해요
근데 식대 2만원이면 많이 주는거기는 한데, 한도를 줬으면 쓰라고 준 복지인데 그걸 어디서 사먹든지는 따질 수 있나 싶은데요. .
처음부터 한도 적게 주지...
자기 가족 회사를 거래처로 터 준 것도 아닌데 횡령죄까진 아닌것 같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2만원 메뉴가 일반 식당에서 2만원에 파는 메뉴 구성과 가격대랑 동일하다는 전제!!)



댓글 0
전체 12,482 / 133 페이지
삼천당에서 단타치다 돈날린 베트남인
1019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필리핀 주유소 근황
1069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행정오류 레전드.jpg
932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봄날에 인터뷰
1095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도람뿌, 미국이 호르무즈 요금소 맡아야
1049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몽골 아저씨가 주는 양고기
973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공무원 시험 0점 처리된 사람
973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혁명 일으킨 마붕이
1067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이 업계가 얼마나 좁은줄 아냐
995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37년전 농심 라면 라인업 .JPG
879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임신 테스트기 어플 제조 후기
1003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대한민국 중산층 체감 기준
1025 조회
0 추천
2026.04.08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