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법카로 점심먹는데 친언니 카페에서 매일 2만원씩 긁었거든? 잘못한거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1 12:10
2,837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dbbf138ecf089c45c6b476d74a861512.jpg


친언니 카페에서 먹은건 괜찮은데 2만원 메뉴를 굳이 만들었다는거에서 카드 한도를 꽉 채우려는 의미가 보이긴 해요
근데 식대 2만원이면 많이 주는거기는 한데, 한도를 줬으면 쓰라고 준 복지인데 그걸 어디서 사먹든지는 따질 수 있나 싶은데요. .
처음부터 한도 적게 주지...
자기 가족 회사를 거래처로 터 준 것도 아닌데 횡령죄까진 아닌것 같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2만원 메뉴가 일반 식당에서 2만원에 파는 메뉴 구성과 가격대랑 동일하다는 전제!!)



댓글 0
전체 12,636 / 444 페이지
1960년대에 CG 없이 개쩌는 영화를 찍는법
2321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슬램덩크 대사에서 오역이었던 부분
2338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집을 공짜로 줬더니 생긴 기적
2651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님들 애벌레가 수영하는 거 본 적 있음?
2355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너무 추워서 나무가 폭발하는 미국
2445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MBTI별 신음소리
3801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자식농사 조져버린 현대차 아저씨
3534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남자는 어린게 최고라는 30살 여성
2535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지난주 그알 누나
3521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이승우가 말하는 한국축구의 문제점.jpg
2428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트XX, XXXX놈.jpg
3117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남자 취향 두가지 보여주는 누나
2419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테토남 그 자체 배달 사장님.jpg
2862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다이소 재료로 두쫀쿠 만든 사람
2978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종교에 대해 고민해본 꼬마
2528 조회
0 추천
2026.01.28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