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법카로 점심먹는데 친언니 카페에서 매일 2만원씩 긁었거든? 잘못한거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1 12:10
2,805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dbbf138ecf089c45c6b476d74a861512.jpg


친언니 카페에서 먹은건 괜찮은데 2만원 메뉴를 굳이 만들었다는거에서 카드 한도를 꽉 채우려는 의미가 보이긴 해요
근데 식대 2만원이면 많이 주는거기는 한데, 한도를 줬으면 쓰라고 준 복지인데 그걸 어디서 사먹든지는 따질 수 있나 싶은데요. .
처음부터 한도 적게 주지...
자기 가족 회사를 거래처로 터 준 것도 아닌데 횡령죄까진 아닌것 같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2만원 메뉴가 일반 식당에서 2만원에 파는 메뉴 구성과 가격대랑 동일하다는 전제!!)



댓글 0
전체 12,527 / 392 페이지
이번에 풀체인지한 소형 SUV 셀토스
2351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전갈킥 원조인가..
3559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게임할 때 나뉘는 두 부류.jpg
2527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드디어 친구가 생긴 겜순이 만화.manhwa
2429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2026년 1월 국산 자동차 판매순위
3946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이걸 혼자 어떻게 찍냐고?"
2813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한국보다 찐 자본주의 나라
2313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안전운전 해도 소용 없는 이유
2374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상당히 돈낭비인 행사들
2300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중국 전기차 화재 영상
3704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이혼각 몰카
3463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부정적인 삶 vs 긍정적인 삶
2877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제설작업중인 로봇.mp4
2845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지브리 커플 사진 많이 쓰는 이유
3948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미세먼지 너무 싫다 차라리 추운게 낫지
2115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