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유머

법카로 점심먹는데 친언니 카페에서 매일 2만원씩 긁었거든? 잘못한거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1 12:10
2,811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dbbf138ecf089c45c6b476d74a861512.jpg


친언니 카페에서 먹은건 괜찮은데 2만원 메뉴를 굳이 만들었다는거에서 카드 한도를 꽉 채우려는 의미가 보이긴 해요
근데 식대 2만원이면 많이 주는거기는 한데, 한도를 줬으면 쓰라고 준 복지인데 그걸 어디서 사먹든지는 따질 수 있나 싶은데요. .
처음부터 한도 적게 주지...
자기 가족 회사를 거래처로 터 준 것도 아닌데 횡령죄까진 아닌것 같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2만원 메뉴가 일반 식당에서 2만원에 파는 메뉴 구성과 가격대랑 동일하다는 전제!!)



댓글 0
전체 12,545 / 391 페이지
최근 '아시아의 병자'라 불리는 국가
2161 조회
0 추천
2026.02.08 등록
20살 -> 54살 김원준
2808 조회
0 추천
2026.02.08 등록
이와중에 삼성전자 주식 근황
2400 조회
0 추천
2026.02.08 등록
킬러가 되기 위한 마지막 테스트
2080 조회
0 추천
2026.02.08 등록
독립 직후 대한민국의 패기
2587 조회
0 추천
2026.02.08 등록
확고한 1차선 주행의지
2631 조회
0 추천
2026.02.08 등록
보조배터리 끝판왕
3695 조회
0 추천
2026.02.08 등록
30년전 주유소 낭만
3245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파도 파도 끝이 없네... (mc 몽 기사)
2824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안드로이드 데스크탑OS 유출
2359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요즘군대에 충격받은 09군번...jpg
2043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뉴욕 치과 치료비
3380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266명 대가족 모임 클라스
2514 조회
0 추천
2026.02.07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