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법카로 점심먹는데 친언니 카페에서 매일 2만원씩 긁었거든? 잘못한거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1 12:10
2,828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dbbf138ecf089c45c6b476d74a861512.jpg


친언니 카페에서 먹은건 괜찮은데 2만원 메뉴를 굳이 만들었다는거에서 카드 한도를 꽉 채우려는 의미가 보이긴 해요
근데 식대 2만원이면 많이 주는거기는 한데, 한도를 줬으면 쓰라고 준 복지인데 그걸 어디서 사먹든지는 따질 수 있나 싶은데요. .
처음부터 한도 적게 주지...
자기 가족 회사를 거래처로 터 준 것도 아닌데 횡령죄까진 아닌것 같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2만원 메뉴가 일반 식당에서 2만원에 파는 메뉴 구성과 가격대랑 동일하다는 전제!!)



댓글 0
전체 12,605 / 1 페이지
가수 자두 실화 서사
2 조회
0 추천
19:50 등록
마.약이 진짜 무서운 이유
2 조회
0 추천
19:30 등록
찐친들 술자리 특.jpg
4 조회
0 추천
18:50 등록
알리에서 콧털제거기 사지마라
6 조회
0 추천
18:30 등록
러시아 콩밭사건 요약
5 조회
0 추천
18:10 등록
간호사면 공부좀 하세요
7 조회
0 추천
17:30 등록
다이어트할때 살이 빠지는 과정
9 조회
0 추천
16:30 등록
역대 코스피 하락률 상위 10
9 조회
0 추천
15:50 등록
[약후]푸시업 정자세
7 조회
0 추천
15:30 등록
컷이 더 높아지는 유튜버 시장
12 조회
0 추천
14:30 등록
아르헨 메시 기레기 근황
11 조회
0 추천
13:30 등록
영화 백룸 근황
7 조회
0 추천
13:10 등록
아기옷 버리기 아까워서
9 조회
0 추천
12:30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