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유머

동네밥집 배달시켰는데 음식 잘못와서 리뷰테러하고 전화로 난리피웠다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1.25 12:40
2,422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는 구라고

동네 백반집에서

안주로 15000원짜리 오징어제육볶음을시켰는데 (밥x 국x)

12000원짜리 오징어제육 정식이옴....

차액만 환불받으려구 쿠팡이츠에 잘못왔다 적었는데

전체 환불이 되버리네 ㅠㅠ

급하게 채팅상담해서 12000원 드리고 싶다고 하니까

시스템상 안되나바....

사장님 속상하실거같아서 일단 리뷰는 달았는데

나중에 찾아가서 현금으로 드려야하나

근데 사진 저정도양이면 만오처넌도 인정이야


댓글 0
전체 12,474 / 24 페이지
축 늘어진 큰돔
150 조회
0 추천
06.11 등록
식중독의 원리를 모르는 사람
151 조회
0 추천
06.11 등록
아빠차 주유구 열었더니 개소리네
148 조회
0 추천
06.11 등록
젠슨황한테 축의금 받은 커플
144 조회
0 추천
06.11 등록
갸루 여고생들과 음침녀.manga
125 조회
0 추천
06.11 등록
대전역에서 빵 강도 당한 사람.jpg
113 조회
0 추천
06.11 등록
올 뉴 아우디 Q7 공개
140 조회
0 추천
06.11 등록
물류센터에서 일하는 아빠
122 조회
0 추천
06.11 등록
롯데의 외국인팬.mp4
155 조회
0 추천
06.11 등록
자전거가 넘어짐
136 조회
0 추천
06.11 등록
코끼리 안오면 못말릴듯
136 조회
0 추천
06.11 등록
남자 옷 가게 사장님의 비결
142 조회
0 추천
06.11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