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다들 기도 한번씩만 해주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2.21 00:40
2,068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지난 달에 전세 만기 두달 남기고 전세대출 갈아탈라고 집주인한테 이사갈거라고 햇는데
아뮤리 찾아봐도 지금 내만한 집이 없어서
그냥 대출 안갈아타고 이 집에서 사는게 최선이라는 결론이 나옴 ㅜ
글서 아직 한달 남은 어제 번복 카톡 보냈는데
집주인이 내가 여기서 오래 살고 집도 오래돼서 원래 나 나가면 내부 보수를 좀 하려고 했다고 생각해보거 연락 준대ㅜ
일단 내부 보수 필요한 상황 있음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계약 연장 부탁한다곤 했는데.. 제발 연장 될 수 있게 기도 좀 해줘,,, 흐흑..바보 봉븅..


댓글 0
전체 12,482 / 4 페이지
자기자신을 잘 몰랐던 흑형
30 조회
0 추천
06.22 등록
전직 판사가 읽는 판사 악플.jpg
24 조회
0 추천
06.22 등록
약혐) 어제 홍대 무단횡단녀
33 조회
0 추천
06.22 등록
저 오빠 팬이었어요~
33 조회
0 추천
06.22 등록
특이한 잼 제조원
33 조회
0 추천
06.22 등록
한글 그림
33 조회
0 추천
06.21 등록
돈쓸때 두개의 자아
35 조회
0 추천
06.21 등록
체코전 경기장 알바생 대참사
35 조회
0 추천
06.21 등록
유재석 기빨리는 핑계고 게스트
36 조회
0 추천
06.21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