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교육청 공무원이 말하는 고1 자퇴하는 각기 다른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머픽
작성일 2026.04.09 13:40
990 조회
0 추천
0 비추천

본문

bt489f59bacf754ef8d5ba5e9cee0ce8cc.webp

결론 : - 대한민국 고등학교 1학년 자퇴율은 매년 상상할수 없을정도로 크게 증가중임 - 최상위권 학생들은 공부를 위해 전략적으로 자퇴를 하고 있음 - 최하위권 학생들은 자퇴하고 배달알바를 시작하며, 물 흐리기를 하고 있음   출처 - 아카라이브


댓글 0
전체 12,482 / 54 페이지
의외로 '아 진짜요?' 금지인 곳.jpg
381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배 위에서 선원들이 먹는 간식.gif
419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남자친구가 게임해도 괜찮은 이유
444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삼성전자가 국민 주식인 이유
454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지금 집에는 나 혼잔데?
439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택시기사님이 적어둔 메모.jpg
363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돼지들 컵라면 먹을 때 특징jpg
379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어느 일본인이 구입한 굿즈
442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오락기 밑 동전의 비밀
436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배우 이동준 태권도 선수시절
443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한국인의 밥상 감자탕
450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페리카나 대참사 공식 사과문
447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러시아의 실업자수 감소
433 조회
0 추천
2026.05.12 등록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