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7인조로 새출발 오는 11월 컴백
작성자 정보
- 닭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4 조회
-
목록
본문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가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인조로 대대적인 변신을 알리는 미니 6집 앨범 ‘TIPI-TAP’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타이틀곡 ‘TIPI-TAP’의 이름처럼 초반에는 깜찍하면서도 화려한 컬러감으로 후반에는 세련되면서도 힙한 분위기로 마무리되며 다채로운 매력을 트레일러에 담아내 컷마다 시선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TIPI-TAP’ 트레일러는 사탕을 입에 문 채 상큼미를 한가득 장착하고 나타난 멤버 샤오팅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우리는 새로운 곳으로”라는 내레이션으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유니크한 뷰티 샵에 홀린 듯 충동적으로 들어가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중략)
이번 트레일러는 케플러(Kep1er)에게 찾아온 7인조라는 큰 변화와 더불어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결의에 찬 모습을 담아냈다. 이에 팬들은 멤버들의 파격 변신과 앨범 풀스토리에 기대감을 드러내며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트레일러 공개로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케플러(Kep1er)의 미니 6집 앨범 ‘TIPI-TAP’에는 동명 타이틀곡 ‘TIPI-TAP’을 비롯해 수록곡 ‘sync-love’, ‘Drip’, ‘Bitter Taste’, ‘Heart Surf’까지 총 5트랙이 실린다.
한편, 케플러(Kep1er)는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 미니 6집 앨범 ‘TIPI-TAP’을 발표한다.
https://www.cbci.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6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