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생이 직접 추천하는 노량진 컵밥 거리 맛집 4
작성자 정보
- 옥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4 조회
-
목록
본문
합격한 선배들에게 물려받은 귀한 맛집 리스트.
왕왕이모네
노량진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왕왕이모네 컵밥. 이곳은 3천원대로 푸짐한 컵밥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공부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가성비 맛집이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토핑을 직접 선택하여 컵밥을 주문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인기 메뉴는 16가지 토핑이 들어가는 ’이모표왕특‘. 맵고수들을 위한 소스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주문 시 매운 소스를 추가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유메나라멘
돈코츠 라멘 잘하기로 소문이 자자한 유메나 라멘. 푸짐한 양에 3천원대로 라멘을 먹을 수 있어 고시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대표 메뉴는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돈코츠라멘, 소유라멘, 숙주와 야채가 가득 들어간 야끼소바. 주문과 동시 철판에 바로 구워져 나와 따뜻한 한 끼를 선사할 것.
와우신내떡
노량진 대표 분식집 ‘와우신내떡’. 이곳 떡볶이를 먹기 위해 1호선 라인 타고 올라오는 경기도 단골 손님이 가득하다고. 추천하는 세트 메뉴는 떡볶이, 갈릭후라이, 주먹밥, 음료가 나오는 와우 홀릭세트, 혼밥을 위한 혼떡만찬세트. 맵기는 5단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치즈와 토핑이 듬뿍 들어가 맵단 조합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참고로 저녁 7시부터 재료 소진 시까지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떡볶이 1인분 서비스 제공되는 것이 꿀팁.
현주네 컵밥
왕왕이모네 다음으로 추천하는 현주네 컵밥. 이곳 역시 3500원부터 시작하는 가격대와 주문과 동시 조리돼 따뜻한 한 끼로 제격이다. 인기 메뉴는 베이컨과 삼겹살의 조합이 일품인 베이컨 삼겹살 컵밥. 고시생 말고도 주변 직장인 맛집일 만큼 맛과 가성비가 훌륭하니 이곳으로 당장 향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