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ONPAN

login
유머/이슈

제자들한테 저격당한 매미킴 김동현....ㄷㄷㄷ

작성자 정보

  • 연예할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제자들한테 저격당한 매미킴 김동현....ㄷㄷㄷ

 

황인수 등 10명이 팀스턴건을 갑자기 나갔고

식비와 주거비까지 다 대줬는데 고마운 줄 모르고 집단으로 떠났다고 배신자라고 욕 먹음

 

제자들한테 저격당한 매미킴 김동현....ㄷㄷㄷ

대충 이런 인스타를 올렸는데 당시에는 이게 김동현 저격 글인지 아무도 몰랐음

 

그리고 1년 2개월 뒤

 

제자들한테 저격당한 매미킴 김동현....ㄷㄷㄷ

박시원이 김동현을 저격하는 유튜브 방송을 함

 

1. 팀 스턴건은 해체 됐고 10명이 넘는 선수들은 탈퇴했다.

 

2. 제대로 된 지도를 받지 못했다.

UFC 선수한테 배우러 온건데 1주일에 한번 정도 올까말까고

경기 세컨 봐주는 일도 없었고 그렇다고 함

 

3. 숙소도 잡아줬다는데 처음에 보증금은 내줬지만

월세는 다 자신들이 N빵했으며 나중에는 보증금도 자신들이 냈다

매미킴 유튜브에서 숙소 전부 지원하는것처럼 이야기했는데 그거 아니었다고 딱 잘라 말함

 

 

16689185466905.png

 

 

이에 김동현이 유튜브 라이브를 켜서 해명 방송을 함

 

 

 

< 김동현 유튜브 라이브 해명 요약>

라이브 키자마자 박시원, 황인수(과거 김동현 제자였으나 현재 손절), 양감독(과거 스승이였으나 현재 손절), 강경호(과거 10년 지기였으나 손절)
사이 해명하라는 채팅들 올라옴 


​1. 선수부 운영 제대로 안했다는 지적에 대하여 (직접 도장에 와서 선수들 지도한 적 없음.
원격으로 칠판에 노가다 훈련 리스트 써놓고 그것만 시킴, 선수들 경기 대회 나갈때 세컨으로 참여한적 한번도 없음)  

: "내가 선수부 훈련 제대로 못한것 많다. 처음에는 포부 있었는데 스케줄 육아등이 생기고 신경 못써줬다.
박시원 선수가 말했듯이 내가 안나오고 칠판 훈련(칠판에 무슨 운동할지 써놓고 서킷으로 자동반복시킴, 기술훈련 x)도 맞다. "



2. 선수들 숙소 월세도 유튜브에서는 내준것처럼 포장했는데 알고보니  선수들 각자 내게 한 것에 대하여 

:"월세도 내가 내준걸로 아는 사람들이 많은데 내 부주의로 인식되게 한듯하다. 고시원사는것 보다 큰집 잡아주는 게 나을것 같아서 방 잡아서 보증금 내가 내줬다. 선수들 스스로 월세는 나눠서 냈다."


3. 유튜브 찍을때 말고는 도장에 한번도 안찾아오고, 선수들 대회 코칭, 세컨도 한번도 안봐준 것에 대하여

"나는 선수 생활하면서 가장 힘들었던게 먹는 거라서 그런부분만 어느정도 도움될수 있다면 좋은것 아닌가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아니더라. 날보고 인생 걸고 온 건데 나는 없었다. 선수들이 가장 필요한건 나였으니 정말 미안하다."

4. 황인수와 불화 및 팀스턴건 탈퇴 사유에 관하여

:"황인수 선수에게도 미안하다. 힘들게 챔피언된 선수에게 너무 잔소리도 심하게 했다."


5. 부산 팀매드 양감독과 절연한 이유에 대하여

: "양감독님하고 서울오면서 내가 잘못해서 안좋아졌다. 내 인생 바꿔주고, 존경하는 스승이고, 앞으로도 평생보고 4살차이 밖에 안나서 형 동생으로 지낼수 있는 사이었는데 내가 잘못했다."


6. 왜 팀매드 선수들과 단 한번도 연락도 안하는지? (10년지기 강경호, 마동현 결혼식 둘다 불참)

"팀매드 선수들과 사이안좋은건 사실 아니다. 강경호 선수 결혼식 못간건 스케줄 때문이다. 작은동현 결혼식도 못가서 미안하다. 봉투만 했다."


7. 기타 해명

:"나는 지도자나 리더 스타일의 그릇이 못된다고 느꼈다. 선수 지도도 신경못쓰고 세컨으로도 못나가고 많은 분들 댓글 본다. 팀스턴건이 팀이라기도 민망하고 그냥 크루 아니 밴드 정도라고 생각한다. 선수들에게 미안하고 나는 여행같이 다니고 큰경기 이기면 금일봉주고 친하게 밥사주는 형 위치가 제격인것 같다."

 

 

 

제자들한테 저격당한 매미킴 김동현....ㄷㄷㄷ

이에 대해 황인수는 1년 반동안 욕먹을 동안 이야기 안하다가 이제 와서 이야기하는 거에 불만을 토로했음

관련자료

댓글 2
profile_image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이거 작년에 격투기쪽 관계자는 다 아는 사건이고, 김동현이 잘못한거. 선수부 애들 옥탑방에서 김치만 먹더만. 그리고 제일 큰게 김동현이 없데 ㅋㅋ 이제 조남진도 나갔고, 진짜 나가리 났지. 솔직히 여기 일반부 주짓수랑 킥복싱도 많이 수준 낮아. 코좀은 좀비가 직접 선수부 다 하고, 일반부에서도 얼굴 비추는데, 예능 많이 나와서 불가침 성역이 되어버렷어 ㅋㅋ
profile_image

돈맛에님의 댓글

  • 돈맛에
  • 작성일
장사없다.
더이상 싸울것도 아니고 예능나오면 수십배를 꿀빨면서 버는데 고생할 필요있나?
상황이 사람을 만드는거임.
전체 90,644 / 1 페이지
필사모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