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막을 수 없다… 레알 마드리드, 리버풀에 3-1 승리

스포츠

도저히 막을 수 없다… 레알 마드리드, 리버풀에 3-1 승리

샴푸린스하트 0 80 0

레알 마드리드가 많은 슈팅을 기록하며 리버풀을 3-1로 이겼다. /사진=로이터 

레알 마드리드가 많은 슈팅을 기록하며 리버풀을 3-1로 이겼다. /사진=로이터 


레알 마드리드가 비니시우스의 멀티 골 활약을 앞세워 리버풀을 3-1로 이겼다.

7일(한국시각) 레알 마드리드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0-2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에서 리버풀과 맞붙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27분과 후반 20분 비니시우스의 골과 전반 36분 아센시오의 골을 묶어 후반 6분 모하메드 살라가 1골을 넣은 리버풀을 3-1로 이겼다.

이날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력은 압도적이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1분 만에 카림 벤제마가 슛을 날리며 초반부터 리버풀 수비진을 위협했다. 전반 17분 루카 모드리치의 쇄도와 24분 카세미루의 크로스도 날카로웠다.

레알 마드리드는 끊임없는 공격으로 전반에만 2골을 뽑았다. 전반 27분 후방에서 찔러준 패스를 비니시우스가 가슴 트래핑 후 슈팅으로 골을 넣었다. 전반 36분 아센시오도 리버풀 수비의 공을 가로채 골키퍼 키를 넘기는 슈팅으로 점수를 추가했다.

전반에 밀리던 리버풀은 후반 6분 한 골을 넣으며 추격했다. 디오고 조타가 수비수 2명을 제치고 내준 공을 살라가 침착하게 넣었다.

1골을 헌납했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20분 모드리치가 찔러준 패스를 비니시우스가 골로 연결하며 3-1로 경기를 끝냈다.

이날 레알 마드리드는 슈팅(16대7)과 유효슈팅(7대1)에서 모두 크게 앞서며 리버풀을 제압했다.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