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손담비 "터무니 없는 말"...려원과의 불화설 '반박'

Mobile ver lemonpan.com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 레몬판은 PC/모바일 웹상에서 수집한 사진,캡쳐,움짤 등을 펌/공유합니다. 초상권/저작권/명예훼손 관련으로 게시물중단을 1:1문의로 요청하시면(비회원작성가능), 24시간 안에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인터넷이슈

'결혼' 손담비 "터무니 없는 말"...려원과의 불화설 '반박'

레몬판 0 68 0

dba3dfe8c9a79f48b706966b65193f70_1652606305_1026.jpg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연예계 소문난 절친 정려원, 공효진 등과의 불화설에 대해 "터무니 없는 말"이라고 반박했다.


손담비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에 와주신 사랑하는 사람들 너무 고맙다. 정말 행복한 하루였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손담비는 지난 13일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해 가정을 이룬 바 있다.


그러면서 손담비는 "이렇게 좋은 날에 터무니 없는 말이 너무 많다.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이라면서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터무니 없다."는 반응은 손담비의 절친한 친구인 배우 공효진과 정려원, 가수 소이 등이 결혼식에 하객으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제기된 불화설에 대한 표현인 것으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손담비와 정려원이 지난해 가짜 수산업자 스캔들에 연루되면서 우정에 금이 간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기 때문이다.


앞서 정려원과 공효진은 지방 촬영 때문에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