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길 한복판서 담배 주의 좀” 유채원, 母 변정수 SNS 달린 댓글에 불쾌

Mobile ver lemonpan.com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 레몬판은 PC/모바일 웹상에서 수집한 사진,캡쳐,움짤 등을 펌/공유합니다. 초상권/저작권/명예훼손 관련으로 게시물중단을 1:1문의로 요청하시면(비회원작성가능), 24시간 안에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인터넷이슈

“이태원 길 한복판서 담배 주의 좀” 유채원, 母 변정수 SNS 달린 댓글에 불쾌

레몬판 0 257 0

dba3dfe8c9a79f48b706966b65193f70_1652605583_9963.jpg
 

변정수 딸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유채원이 한 누리꾼의 댓글에 불쾌함을 내비쳤다.


변정수는 5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고야! 내가 네 애미다"며 모델로 활동 중인 딸 유채원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 네티즌은 해당 게시글에 "이태원 길 한복판에서 담배 피우면서 걸어다니는 것만 좀 주의 주시길.."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유채원은 "죄송하지만 저희 엄마가 올린 게시물에 이런 말씀 하시는 것보다 저에게 직접 말씀해 주세요"라고 적었다.


또 유채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해당 댓글을 캡처해 "엄마가 딸 자랑하는 글에 이런 오해 살만한 댓글 남기실 때 무슨 감정으로 하시는 건가요.. 저도 상처받는 사람이고 생각보다 약한 사람이에요. 저에게 불만 있으시면 직접 말씀해 주세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한편 변정수는 슬하에 딸 2명을 두고 있다. 첫째 딸 유채원은 쁘띠 컨시어지 에이전시 소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사진=변정수, 유채원 인스타그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