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수영복이 얼마나 섹시하길래 "하반신이 넘 민망해서.."

Mobile ver lemonpan.com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 레몬판은 PC/모바일 웹상에서 수집한 사진,캡쳐,움짤 등을 펌/공유합니다. 초상권/저작권/명예훼손 관련으로 게시물중단을 1:1문의로 요청하시면(비회원작성가능), 24시간 안에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인터넷이슈

아이비, 수영복이 얼마나 섹시하길래 "하반신이 넘 민망해서.."

레몬판 0 473 0

bab4d1bef45aad5aeb069b51c3f15084_1652526708_712.jpg

아이비 인스타


아이비가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14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가 이 수영복이 너무 이뻐서 입고 싶었는데 하반신이 넘 민망할까봐 쇼츠를 같이 입고 탈의실에서 나왔더니..무하마드 알리 비슷하이..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쏘라"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비는 섹시한 흰색 수영복을 입은 채 하반신에는 반바지를 입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그녀의 섹시한 글래머 보디라인이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비는 지난 2005년 1집 앨범 'My Sweet And Free Day'로 데뷔했다. 현재는 뮤지컬 '시카고', '지킬 앤 하이드' 무대에 오르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