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럽스타하고 싶었구나…데이트 자랑에 결별설 해결

Mobile ver lemonpan.com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 레몬판은 PC/모바일 웹상에서 수집한 사진,캡쳐,움짤 등을 펌/공유합니다. 초상권/저작권/명예훼손 관련으로 게시물중단을 1:1문의로 요청하시면(비회원작성가능), 24시간 안에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인터넷이슈

이승기♥이다인, 럽스타하고 싶었구나…데이트 자랑에 결별설 해결

레몬판 0 284 0

bab4d1bef45aad5aeb069b51c3f15084_1652526487_1738.jpg
 

이승기 이다인 커플이 럽스타그램으로 결별설을 잠재웠다.


이승기와 이다인(본명 이주희)는 최근 부산 전시회를 찾았다. 같은 장소, 같은 배경으로 찍은 사진과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기록했다.


시작은 오빠 이승기였다. 지난 12일 “2022 ART BUSAN”이라는 짧은 소개와 함께 전시작품들을 찍어 업데이트했다. 평소 인스타그램 피드를 자주 채우지 않는 이승기라, 이번 게시물에 남다른 의미를 둔 것으로 짐작됐다.


그리고 13일 이승기의 연인 이다인이 전날 이승기가 공개한 사진과 일치한 배경으로 영상을 찍어 공유했다. 하루 차의 간격을 뒀지만, 분명 이승기와 같은 장소였다.


연인이라면, 이승기가 전날 어떤 게시물을 업로드했는지 모를 리 없는 상황. 특히 이다인의 경우 이승기보다 훨씬 더 자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다. 이승기의 게시물을 인지한 후, 본인 모습을 노출시켰다.


결국 이승기와 이다인의 부산 전시회 데이트가 만천하에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부연 설명은 없었지만, 이를 확인한 이들은 이승기와 이다인의 럽스타그램에 반색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해 5월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양측은 소속사를 통해 서로의 관계를 인정했지만, 꾸준히 결별설이 제기됐다. 그러나 이번 부산 데이트로 이승기와 이다인의 변함 없는 사랑이 확인됐다.


(사진=인스타그램)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