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강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

걸그룹/연예

블랙핑크 로제, 강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

숀숀 0 1208 0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블랙핑크 로제가 화보에서 강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6월호 커버를 장식한 로제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인터뷰는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로제의 솔로 활동에 대한 질문이 주를 이뤘다. 솔로 앨범 'R'의 선주문량이 50만 장 이상을 기록하고,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가 빌보드 글로벌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웠기 때문.


소감을 묻자, 로제는 "사실 부끄럽다는 마음이 크다. 첫 솔로 활동이었던 만큼 내 눈에는 부족한 모습이 많이 보였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많은 사랑을 받아 정말 감사하다. 다음 기회가 온다면 더 유연하게, 즐기며 활동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노래를 들을 때 이 아티스트가 전하고자 하는 감정과 이야기를 알아채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편이다. 그런 만큼 내가 노래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것 또한 잘 전달되면 좋겠다.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블랙핑크 팀 활동에 이어 솔로로서도 성공을 거둔 것이 개인적으로 어떤 의미를 갖느냐는 질문에 로제는 "스스로 봤을 때 결과물이 만족스럽다면 그 자체로 성공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성공'이라는 단어에 부담을 갖지 않고 그 다음 단계를 즐길 수 있는 이유다"라고 답했다.


한편 로제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영상 콘텐츠는 엘르 6월호와 웹사이트,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신고
0 Comments
제목